강남역맛집 - 홍대돈부리 (feat.치즈고로케)

안녕하세요


삶의 질을 높이고자 고군분투중인 1인 카메레옹입니다
2년 6개월 자그마치 약 3년이라는 온라인 마케터로 일을하다가 최근 유통시스템을 배우고자 잠시 용산 상가에 이직해 있는상태입니다
여러분 무언가를 일을 쭉하다보면 회의감이 찾아 올때가 있지않나요?? 제가 그랬던것같습니다 의미있는 일을 하고있는걸까
이 길을 쭉 선택해야할것인가.. 하지만 저는 하고자하는 것들의 점을 두루두루 찍고 나중에 멋진 그림으로 연결 하고자 해 다른 업종의 일도 배우고자 이직을 하게 되었는데요
다들 하시는 일 잘 풀리셨으면 좋겠습니다
TMI는 여기까지 하고 본격적으로!!!! 강남역 맛집 후기를 작성 해봅시다

이제 여름이 찾아왔네요!!
굉장히 해가 뜨겁고 동시에 일교차가 심해 뚱딴지같은 날씨와 함께하시느라 다들 고생하십니다
일도 좋지만 피서지 한번 다녀와 힐링도 꼭 챙기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맛집을 탐방하러 강남역맛집 서치를 하러 다녀왔습니다 달달하고 무난한 집을 하나 찾았네요
바로 홍대 돈부리 라는 집입니다



흔한 일식집? 정도로만 보고 들어갔던것같아요
번화가만 가도 돈부리를 하는 음식점들을 흔히 볼수 있으실 겁니다. 그런 친근한 느낌에서 부터 출발해 끌리게 되었던것같은데요 ㅋㅋ 무의식 중 친구가 한 말이 귀에 박혀 들어갔던것같습니다.
“ 야 일단 들어가자”
“ ㅇ.,ㅇ!?” 그래서 시작된곳....


대강 내부 전경은 이렇습니다
자리만봐도 꽉차 있는걸 한눈에 알아볼 수 가 있을텐데요
나름 안심을 하고 메뉴판을 보기 시작했던 것 같습니다 ㅋㅋ
강남역맛집 탐방에 적합할 것 같다 뭐 요런느낌이죠 ㅋㅋ
저는 음식점에 가면 저런 멘트가 달려있는걸 굉장히 좋게 보는 편입니다
“소스와 밥은 언제든지 부족하시면 말씀해 주세요”
아낌없이 주려고하는 마음씨가 조금이라도 보인다면 사실
맛은 무난하기만해도 만족감이 굉장히 좋기 마련인것같아요



평소에 피로를 달고 사는것같아 파로에 좋은 음식을 생각하다보니 바로 붕 하고 떠오른게 “연어 덮밥”이었습니다 ㅋㅋ
직장인이란... 건강을 슬슬 생각해야 할 때...
또 굉장히 맛있지않습니까 ㅎㅎ



바로 주문한 관계로 금방 음식이 나왔네요 ㅎㅎ
연어 덮밥위에 놓여져있는 고추냉이 요즘 음식점들은 달콤한 고추냉이를 사용 하더라구요
그래서 마구바벼 먹어도 부담이 없었습니다
연어 덮밥을 맛있게 먹는 방법은 연어 살에 고추냉이를 조금 뭍힌다음 간장에 찍어 임에 먼저넣고 그 다음에 공기 밥을 뜨는 것입니다
다른 음식 점에서도 그렇게 먹으라고 권장을 하더라구요 ㅎㅎ
여기서 잠깐 !!!!!!!

여러분 저의가 평소에
음식점에서 먹는연어는 양식장연어일까요?
아니면
자연산 연어일까요??
알아보니 연어의 살 톤에서 알 수 있습니다
양식장연어는 저렇게 살구색을 띄구요
자연산연어는 다홍빛의 붉은 색을 띈다고 합니다
알면 좋은 정보로 넘겨주시면 좋을 것 같구요
보통 음식점 에서 먹는 연어는 양식장연어라는점 ㅎㅎ!

근데 사진을 보시면 연어덮밮외에 조금 허전한게 보이 실 수 있습니다
강남역맛집이라는데 일반 메뉴만으로 평가하기엔 강남역맛집이라는 단어를 넣기가 조금 부족하다 싶어 사이드메뉴 중 에서도
인기가 있는 치즈 고로케를 시켜 보았습니다



딱 봤을때는 별 흥미를 못 느낄수가있는데요
저 고로케를 가르고 그 속안에 김이 모락모락나는 고로케와 치즈와 섞어 먹으면 굉장한 에피타이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흐흐

반드시 사이드메뉴시킬실 분들이라면 이걸 강력추천합니다
여하튼 그렇게 순삭을 해버렸던것같아요

연어 덮밥과 치즈고로케로 깔끔하게 마무리는 했는데요
서로 친구와 만족했던 시간이었습니다

사실 강남역맛집 탐방을 할때 sns나 온라인 정보 들 통해서 열풍하는걸 우선적으로 탐방을하는데요
그런 열풍이 없을 때는 이렇게 무난하면서도 어디 소개해주면 욕먹지 않을 정도의 가게정보도 올려주는것이 좋다고 생각 합니다^^
너그럽게 봐주시고
강남역맛집 - 홍대돈부리 였습니다

화이팅 ㅎㅎ!

- 강남역맛집, 홍대돈부리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