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곶감 좋아 하시나요?

​​안녕하세요
상주곶감 매니아 카멜레옹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굉장히 과일은 좋아하는데요 평소에 보편적으로 즐겨먹는 과일, 계절별로 하나쯤은 다들 있으실겁라고 생각이되는데요 이를테면 귤, 사과, 포토, 오렌지 등등 을 먹는데 이 겨울철만되면 제가 환장하는 식품이나있습니드 바로 상주곶감입니다. 경상북도 상주라는 지역에서 나오는 곶감이 굉장히 유명하다고 합니다. 저는 감이 약간 달고 아삭하지만 그렇게 좋아하는편은아닌데요
감을 건조 시킨것이 겉은 약간 말랑말랑 하며 안에는 푸딩같이 츄릅류릅하니,,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더라구요 그것도 약간만 건조시긴 반건조, 반시곶감을 제가 작년부터 사랑하게되었습니다^_^


​이 보따리는 2017년 11월에 주문했던 상주곶감입니다. 상주 곶감을 사랑하기 시작했던 아주 아름다운 날이었죠. 그 택배왔다라는 문자메시지를 확인하면 기분이 압되면서 설레이는 마음으로 퇴근할 수 가있더라구요!! 옷을 주문할때도 비슷한 기분이드는데 상주곶감이 배송온날은 사랑함이 두배이기때문에 기분도 2배로 업되었던것 같아요 ㅎㅎ




​2017년 11월 사진




​2019년 2월 사진

​왼쪽 상주곶감 상자에만 7개가 들어있는게 보이실텐데요 제가 뜯자마자 덥석 물어보렸네요^_^,, 사실 현재 치아교정을 ㅅㅣ작한지 한달채 되지않은상태라서 음식을 씹는게 어려운상태였는데요 부드러운음식 그리고 죽만 먹기에는 너무나도 삶의 만족도가 떨어지는것같아 불편하더라도 상주곶감을 먹겠다는 욕구가 솟아올라 천천히 꼭꼭 씹어먹었습니다. 역시 맛있네요 호호


​기분좋게 개봉박두!!


​요놈 쿡누르러 주고 싶게 생겼네요 사실 촉감이 좋아 콕콕 눌러주기도 하는데요 이 사랑스러운 친구 상주곶감을 쳐다보고있으니깐 왠지모르게 장난끼가 발동하더라구요 제앞 모니터의 배경화면이 바뀌면서 상황극을 하며 놀았지뭐에요 .. (좀 이상한듯)



​삵인지 고양인지 모를 친구가 상주곶감을 향해 불을 내뿜고 있더라구요 문득 떠오르는 생각이 상주곶감을 구워 먹게되면 어떤맛일까? 라는 생각이들면서 나름 군침이 낫습니다. 아직 테스트는 해보지않았지만 이번기헤에 한번 테스트 해봐야겠어요 ㅎㅎ


​앞에 아기가 상주곶감을 달라고 왜 그 맛있는걸 너만먹냐고 울고있는듯한 이장면 훗 한입주고싶은마음에 화면 가까지 들이댔지뭐에요 ㅋ.,ㅋ 이 맛난걸 공유해주고싶었지만 마음만^_^ (단단한 치아로 마음껏 상주곶감의 맛을 누릴 수 있도록 얼른 성장하렴^^)



​다람쥐가 도토리를 들고있는 장면인데 상주곶감을 들게 해주고 싶더군요,,ㅎ (무리수)


​강아지가 아련하게 상주곶감을 보고 있네요.. 강아지 키워보신분들은 먹이를 들고있는 주인을 자라보는 강아지의표정인 이 장면을 충분히 공감하실것같아요 ㅋㅋ 되게귀엽네요^^

​그리고
​상주곶감 상품 안 들어에 간략하게 상주곶감에대한 내용과 회사소개가 들어있어 내용참고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조금 특별했던건 이 갈방산농원을 운영하시는 대표님이 감 연구회 회장이라는 점!
이를 통해 느낀부분이
상주곶감에대한 효능과 회사소개 그리고 경력등 양질의 상주곶감을 서비스해주시기 위한 노력이 어느정도 담겨있어 뭔가 한층 맛있는것 같기도하고 신뢰감이 드는 느낌이 있네요 ㅎㅎ





​반건시 상주곶감 맛본 솔직 후기​

​일반 곶감과 다르게 반건시기때문에 겉에씹는 맛이있고 안은 쪽쪽 빨아드드실 수 있을 만큼 부드럽습니다 당도는 높은편이구요 사실 아저씨입맛인분들이 상주곶감을 굉장히 즐겨먹는다고 하는데요 조금 담백한 맛보다는 약간의 자극적임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그리고 평소에 곶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반건시 또한 아주 맛있게 즐겨드실 수 있을 것 같고 처음이신 분들 또한 맛보셔도 나쁘진 않을 것 같네요^^

여하튼 오늘 상주곶감에대해서 소개겸 맛 후기를 해드렸는데 상주곶감에대해사 관심이 생기셨을지 모르겠네요 ㅎㅎ 사실 구정전에 설선물세트를 많이들 찾으시는데 그 시기에맞게 포스팅을 못한잠이 많이 후회되네요 하지만 일년내내 구매해드실수있는 생산량이 있으니 종종 즐겨 드셔도 될것같네요 여기 연락처와 홈페이지주로 남겨드리니 이참고하시면 될것같아요
그럼 이만~^^







​​​​​www.상주곶감.net​​


- 반건시 상주곶감 맛본 후기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