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나루역맛집 - 도쿄라멘(Feat. 부타동)

​안녕하세요~^^
라멘을 굉장히 좋아하는 카멜레옹입니다
요근래 날씨도 미세먼지도 오락가락하는다보니 외출을 안하시고 집에계시는분들이 많다고하는데요
그런분들은 집에서 배달시켜드시나!? 모르겠네,, 여튼 중요한건 마곡나루역맛집 탐방중 괜찮은 라멘집을 찾았다는겁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실텐데^^ 바로 도쿄라멘집 입니다
여기는 저의가 점심메뉴 선정을 못하고있어 어김없이 방황할때 문득 떠올라서 가게되는 집이랄까,,,
그만큼 머리속에 무난함과 임팩트 가성비를 종합적으로 계산하려고 노력한 결과이니 괜찮다고 생각이 드네요^^
전경은 이러합니다
그러면 내부와 음식을 주문하기위해 바로 고고씽


​​


대표적인 메뉴들을 나무판으로 제작하여 붙혀놨네요^^


​내부전경은 대충 여기까지입니다
왼쪽위 위측을 보시면 사람들 먹는 모습을 감시하는듯한 건담이 하나보이실텐데 이외 원피스 피규어 여러 등등 이 진열이되어있더라구요 음식을 먹기전 사장님의 피규어 취향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하튼 중요한건 음식들의 맛과 종합적인 가성비인데요 우선 메뉴판을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음,,,,,,,,,,


​오호랏
점심특선메뉴중 동경라멘+미니부타동이라 적혀있는게 잘안보이실텐데 그 메뉴가 많이나가고 종합적인가성비가 좋다고하네요 그래서 함께먹으러간 직원들 4명모두 저메뉴를 시켰지뭐에요^_^
후후 음식이 나오기전 간단하게 여행토크를 즐겼습니다
부장과 과장 사원 대리 이랗게 넷이서 밥을먹었는데요 각각 여행하고싶은 곳이 겹쳤던게 일본이었습니다 일본라면 또 도쿄고 도쿄하면 또 라멘아니겠습니까 라는 우스겟소리는 흘리고 그렇게 여행하고싶은 부분들을 떠들다보니 흥미로운 정보가하나 나왔는데요 바로 후쿠오카 여행을 제가 가게되었다는것입니다^^
평소에 찜질방을 좋아해 많이는아니지만 달의한번꼴로 몸을 녹이곤하는데요 후쿠오카에있는 료칸이라는 온턴이 그렇게 적극추천이라고하니 안갈수가없겠더라구요^^ 그렇게 떠들고있다보니 음식이 등장하더군요


​오호,,,, 저는 항상 밤에 포스팅을 하는편인데 시간대를 바꾸고싶네요 본느데 너무 맛나보이니깐 포스팅에 집중도잘안되고 나참,,, 비쥬얼만보면 깔끔하니 일반 라멘집가면 나올법한 고런라멘이긴한데,, 저 국자같은걸루 크게국물한입떳는데 달달하네요 ㅎㅎ



​저 계란놈부터 먹어줘야 소화가 잘되겠죠!?!? ㅋㅋ
덤썩물어 오물오물 꿀꺽했습니다
라면은 일반 라면집과 비슷비슷한맛? 다른게있다면 이 고기가 조금 넓적하다는점이 메리트일것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부타동에 감탄을 하고말았습니다. 약간 직화 연탄불고기느낌이랄까,, 맛은또 굉장히 짭쪼름 달달해서 그 자극적임이 저의 위를 공격하게되면 정말 지금 글을쓰고는있지만 군침이 절로나옵니다,,,,윽....후...얼른 글쓰고 냉장고로 달려가야할것같네요 여하튼 저 미니부타동 완전 추천 합니다
사실 일반라면집가면 라면이나 만두 규돈정도인데 이렇게 서브로 같이나오는데 일반라면집가격이니 만족을 안할수가 없더라구요
다른 좋은데를 많이 못가봐서 그런가 싶기도한데요
나름 만족스럽네요 ㅎㅎ
솔짇한 후기로 남겨보고 마곡나루역맛집을 찾으시는 분들 특히 라멘집을 찾으신다면 여기뿐일겁니다 이 외 마곡나루역라멘집이 없는것으로 알고있,,,
점심시간에 사람이 풀이경우가많은데 가성비 좋아서그런것같아요 위사진이 증명하게되넴,,,

이렇게 솔직하려고 노력한 후기글이었는데 나름 도움되는 정보인가 모르겠네요
충분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면서 포스팅했다는 부분!!! ㅎㅎ
그럼 이만~들어가세요^^




- 마곡나루역맛집에 대해서 -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