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맛집 환상적이었던 모지코 카레

안녕하세요
후쿠오카맛집을 탐방 후 기억에남는 순으로 개인적인주관을 넣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우선 메인으로 보여드릴사진하나가 바로아래 친구들과 기분이좋아버린 모습이 보이실겁니다

모지코카레를 먹을 상상을하니 저렇게 되버렸지 뭐에요
후쿠후오카하하하하하하하하하
(뭐 대충이런식으로 웃었던것같아요..^)



사실 이 집을 오기전 모지코 역에서 내리자마자 첫 게이트를 나온다음 첫 신호등을 건너려고하니 바로 카레냄새가 나더군요,,,(컹컹컹) 친구들에 걸음걸이가 빨라지기 시작하긴했지만 인생샷을 남기기위해 중간중간 사진찍는타임을 가져 충분한 칼로리소모를 한다음 후쿠오카맛집인 모지코카레를 먹는걸로^^

​​​​​​
​​



이랗게 모지코 카레를 도착했습니다 생각보다 매장이 작지는 않더라구요 우선 도착했으면 첫번째로 해야할일이 바로 네
일본어 능통하는 친구들 안으로 보내 예약을 해놓으면 되겠습니다



그렇게 한 5~10분 왜이팅을 마치고 우르르르들어갔는데 근처에 바다가 있기때문에 좋은 뷰를 보고싶어하는 우리들의 마음을 읽었는지 2층으로 모셔주더라구요 호호 그렇게 8인이 2층으로 왔습니다


우사는 안타깝게도 다같이 뷰좋은 곳으로 가기는 어려운 상황이 라서 고냥저냥 중간에 앉아 오순도순 밥을 먹기도했습니다
후쿠오카맛집이라는 모지코카레 주문타임!!!!!!!@@


주문할 생각에 애들이 기분이 되게 좋아보이네요 ㅎㅎ,,



이 왼쪽에있는 친구는 자기가 먹을 만한메뉴를 굉장히 심도있게 고민하고 있는것같아요
저도 동참해 바로 메뉴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근데 뭐니뭐니해도 오리지널메뉴로 또는 베스트 메뉴로 시켜먹는게 어느 맛집을 가든 평가하기 쉽고 가장 무난하고 맛있었던것같아요
그래서 모지코카레로 주문하고 추가로 피자 사이드 메뉴를 시켜버렸습니다
하 메뉴 이름은 정확히 떠오르지 않는데 이 사진보여주며 주문하면 직원분들도 알수있지않을가 생각하면서 참고하시길^_^


​Foodie 카메라 필터없이


​Foodie 카메라 맛있게1필터

​우리의 에피타이저 피자가 먼저 나왔는데요 뭔가 기대전혀안하고들 앉아서 휴대폰하다가 먹었는데 환상에 나라로 가버리고맘,,,,,
거ㅌ 빵부분이 되게 바삭바삭하면서 치즈에 어울리는 빵까지이ㅣㅣ
손잡이부분 빵부분이 굉장히 부드러워서 놀랐고 한쿡에서는 조금 빵이 질긴느낌이 많이있은데 그런점에서 너무 바삭바삭 부들부들 하게 잘먹었던것같아요
맛도 좋았구요 ㅎㅎ
(되게 칼로리소모를 많이한 후에 먹어서 그런건가 싶기도 ,,^^)


하,,, 이게 핵심인데 이제 베스트 메뉴인 모지코카레입니다
굉장히 배고픈 마음에 숟가락으로 바로 쿡 눌러 저어버렸네요
알고보니 가운데 수란이 숨어있었더라구요 잘비벼 버렸습니다
이안에 토마토와 치즈가 섞여있었는데 그 조합이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보통 음식에 토마토가 잘어울리기 힘들어 저는 편식하곤했는데 이상하게 카레랑은 잘어울려 이번에는 맛나게먹었습니다 ㅎㅎ




마무리 팜플렛까지 ㅋㅋ
일본어해석가능하신분들을위한. 참고자료입니당

———————————————————————-
모지코카레 후기
—————————————————

사실 제가 카레매니아까진 아니지만 그만큼 굉장히 카레를 즐겨먹고 맛있는 카레집이있다 그러면 방문을 해보는 편입니다
그런데 한쿡에서먹는 카레의 맛과 모지코카레의 맛은 좀 차이가 많이나더라구요 카레소스도그렇고 그냥 카레라이스가아니라 하야시라이스 느낌에 치즈와 수란 그리고 철판에 카레가 나오기는 또 쉽지않은데 카레만 전문적으로하는 집이다보니 확실히 맛집이라고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혹시 모지코역을 들리시는 분들이라면 적극적으로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후쿠오카맛집인 모지코카레 정말 군침돋습니다,,
저는 항상 포스팅을 밤에하는데 하 위가 가많이있기 힘들어하고 지금 당장 냉장고로 달려가고 싶은 심정입니다

여하튼 후쿠오카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모지코카레 방문추천하니 꼭 들려보세요 ㅎㅎ
그럼 이만 들어가세요~


- 후쿠오카 맛집 베스트인 모지코 카레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