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맛집 - 매드만조 Feat. 치즈스테이크

홍대 맛집!?
“매드만조”

안녕하세요
다들 좋은 연휴 보내고들 계신가요?????
사골에 내려가시는 분들도 계실거구 아닌 분들도 계실 것같은데 의미있는 구정이됐으면 좋겠네요^_^

저는 가족들과 지하철을타고 종로에있는 낙산공원을 다녀왔습니다 ㅎㅎ
평소 연휴가아니면 가족이 완전체가 되는날은 거의 없는데요
이런날에 또 가족끼리 오순도순 모여 산책하면서 이런저런 얘기하고 왔네요

역시 가족들과 보내는 시간이 가장 의미가있고 소중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호호
아래 사진이 바로 낙상공원 내려오는 한 카페의 나무인데요
잘 찍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감성이 뿜어져나와
“찰칵~”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 오늘은 홍대 맛집!? 이라고 하는 매드만조라는 가게에 가보았습니다
검색하면 손쉽게 위치를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집에 앉아서 치즈 쭉 늘어나는 덩어리를 스테이크에 얹는걸보고 군침이 흐르며 출발하게된 곳인데요

바로 비쥬얼 보시죠

매드만조라고 버섯에 표기해논거 보소
강렬해서 머리에 두구두구 남겠당
( 색다른 마케팅 방법인가....생각했는데 )
어떤 곱창집을 가도 버섯에 저렇게 표기하더라구요^_^
뭐여튼

음식 첫 비쥬얼은 이렇게 나왔네요 ㅎㅎ
철판에 고기는 계속 구워지구요 주먹만한 귀여운 쌀밥이 약간 아쉬는 양이었어요
감질나는 양이라...추가 각

고기를 살짝 익혀 뒤짚어 주고 시간이 지나면 치즈요청을 하시면됩니다 ㅎㅎ
“ 사장님~ 치즈 한놈 부탁드릴게요~”
라고 하시면 됩니다

먹고 또 추가도 가능했고 치즈가 굉장히 잘 살아있는 상태로 스테이크위로 올라오게되는데
얼른 굳기전에 해치우시는 것이 중요하더군요!!

(떠들다보니 굳은 치즈도 맛보았는데 치즈는 위속으로 해치우고 얘기하는걸로^_^)

지금 야밤에 포스팅 중인데 이 소스에 찍어먹는 상상을 했더니 굉장히 군침이 쏟아집니다
역시 공복에 보는 음식사진은 위험한듯하네요...후
(참아야하느니라)

베이컨 마늘 파스타인데 요즘 핫하게먹는 알리오올리오에 수분끼 덜한 베이컨과 계란프라이! 가
들어간 파스타 정도인데 맛있더라구요
파스타 주문 뭐할 지 고민하신다면 추천!!

마지막으로 연어셀러드!!
생각보다 연어가 많이없 ㅠㅠㅠ 물론 음식에 딸려나온 셀러드지만 살짝쿵 아쉬웠어요 맛은 유자맛 샐러드 였구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상관없지만 계속 드시다보면 느끼할 수 있는데 그 느끼함을 잡아줄 수 있어서 조합은 전체적으로 좋았습니다

———————————————————————

총평
양보다 질을 선택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자료는 담지 못했지만 화려한 치즈덩어리를 퍼포먼스같이 아주 보는맛나게 뿌려줍니다 ㅎㅎ
그리고 맛은 전체적으로 아주 좋습니다
무난하게 맛좋구
한번 쯤은 가볼 만한 가게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홍대 맛집 이라고 해도 될 것같습니다 ㅎㅎ

홍대 맛집 - 매드만조
치즈늘어나는 스테이크 맛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