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나루역맛집 - 꼬꼬아찌 (Feat.소스)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점심맛집탐방프로젝트 바로 마곡나루역맛집 탐방을 계속해서 이어갔는데요 사실 뭔가 추천드릴만한 점심메뉴가 다 거기서 거기로,,되어버려서 퇴근 후 선배와 맛나는 치킨을 먹을까하고 마곡나루역 주위를 돌아다녔습니다

사실 치킨수요가 많은시기가 한국 축구경기하는 날 저녁시간대가 아닐까 생각이되는데요 아쉽게도 제가 먹었던 시간대에는 축구를 하지않았어요 ㅜㅜ그랗지만 사람들은 많이 있더군요^^
여하튼 굉장하게 짭쪼릅하고 자극적인 치킨집을 방문한건 사실입니다.

바로 ‘꼬꼬아찌’입니다
사실 ‘꼬꼬아찌’치킨집이 전국적으로 곳곳에있는 체인점인데요 이러한 꿀탑느낌이랑은 거리가 좀 잇는 체인점가게를 마곡나루역맛집으로 소개할 정도면 저는,, 마곡나루역맛집탐방을,, 더 열심히 해야되겠어요 !!@.@



​들어가기전 전경사진 한번 찍어줘야 맛집 탐방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
나의 첫 ‘꼬꼬아찌’ 먹방 시작합니다 헷



​여기 메뉴판보이시죠?? ㅎㅎ
메뉴가 크게많지는 않고 왼쪽에 보시다싶이 6개 정도의 메뉴가 있더라구요 그중에서도 베스트인 ‘숯불 순살 양념 치킨’ 메뉴를 입성하겠습니다.
그 음식이 바로 메뉴판 좌측 하단에 보이는 음식사진일것으로 보입니다 ^^ 그왼쪽에는 sns이벤트로 홍보를하게되면 라면정도 서비스로 준다길래 열심히 인스타그램을 했는데,, 이벤트기간이 끝났다고하더군요 ㅜ..ㅜ 슬프지만 제 돈으로 라면사리를 추가로 넣어 먹어보았습니다 ㅎㅎ





​메인 메뉴 나오기전 테이블 반찬사진입니다
저 강냉이 과자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하는 과자라서 치킨나오기전 3번을 리필해버렸습니다..^^ (과자를 먹을게아니라 치킨을 먹어줘야하는데^^)
하지만 제 위는 천천히 선배랑 대화하면서 한입하고 조잘대고 한입하고 조절대다보면 소화하면서 치킨을 먹을수 있더군요 .. 이러한 마음가짐으로 ‘숯불 양념 순살 치킨’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하나 발견을 한것이 있는데요

바로!!!!!



​네이버 웹툰 <서북의 저승사자> 를 만드시는 웹툰작가가 방문하고 가셨더라구요

캐리커쳐느낌으로 그 저것을 뭐라고 불르는지 까먹었는데 전기 on, off시키는 장치판에다가 굉장히 잘그렸네요^^
사실 마곡나루가 김포공항 바로 옆 근처에있는데요 개발지역에서 건물들이 막 올라오던 시기에 마곡나루 피플이되었는데 건물들도 옆 LG 공장, 그리고 호텔 , 오피스텔 , 상가등등이 완공된 후로 번화가에 가까워지고 있고 밤에 이리저리 다니는 사람들보면 번화가라고 해도 될듯합니다..
(개인적인 주관임,,)
마곡나루역맛집 검색하셔서 찾아보시거나 두루두루 둘러보셔서 식당들 들러보세요 그래도 지금까지 살아있는 식당들은 다 맛 괜찮은 식당들이라서
먹을만 하실갑니다^^

Baaaam 음식 나왔다!!!!


​위 사진은 아이폰 카메라로 찍은 사진


​위 사진은 Foodie 카메라로 찍은 사진

​그렇게 10여분 정도를 기다리고 있는데 메뉴가 등장했습니다....하...
제가 주로 사진을 찍고 자기전에 포스팅을 하는 습관이있어서 배고픈상태로 맛집을 포스팅하고있습니다.. 정말로 군침이 나는데 배고픔이 극도로 치밀어오르니 포스팅 후 뭐라도 먹어야겠어요..(TMI)
여하튼 ‘숯불 양념 순살 치킨’ 먹어보겠습니다

​​


​메추리알이 얹혀있는 ‘숯불양념순살치킨’ 바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면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쫄깃함 ㅇㅇ)
맛은 약간 양념 소스가 전체적으로 들어갔고 보통 치킨집에서 양념치킨 배달해서 드시는 양념에서 숯불 양념이 추가된 짭달(짭조름 달달)하고 매콤한 그런 맛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입까심으로 달달한 과자를 먹은 후 에먹었는데도 맛이 숯불의 양념이 강하다보니 정말 맛있네요

그다음으로 그 토록 학수 고대해왔던 부분이죠
바로 순살치킨 먹어보도록하겠습니다!!




​음... 한입 정도 먹으니 템포를 이어가 계속 쭉쭉 쩝쩝대며 먹었습니다
‘꼬꼬아찌’ 매장마다 다를수 있겠지만 제가 간 마곡나루역점의맛은 솔직하게 맛있는 편인것같아요
5점 만점의 4.2점정도 주고 싶네요 0.8점의 마이너스를 부가한건 너무 가격대비 양과 약간 기름져있기때문입니다

사실 맛으로만 점수를 줘야한다면 4.8점을 주고싶네요 여하튼 저렇게먹으면서 한 반쯤 먹었을 무렵 느끼한 면도 없지않아 있었던것같아요 그래서 사이다를 반드시 먹어줘야하겠더라구요 사이다가 등장 한 후 그렇게 모두 해치워버렸습니다.

​평상시에 친구들과 밥약속이 있을때 치킨 중에서도 자극 적인 양념이 땡기신다고하면 추천드리곺네요 뭔가 1달의 한번꼴로 생각나는 치킨집이랄까
그렇게 자주는 가기가 부담스럽고 개인적으로 기름진음식을 자주안먹다보니 그런것같습니다

​아하 그리고 !!!!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자주 가기보다는 한달의 한번꼴 많으면 두번정도 가시는게 좋지않을까 생각이됩니다
양념맛이 상당히 찐해서 중독성이있기도하고 자극적이기도한것같아요


이렇게 짧다한 마곡나루역맛집 ‘꼬꼬아찌’ 탐방을 마무리 했는데요 맛집이라고 해도 괜찮지 않나하는 긍정적인 생각을 해봅니다!@@

여러분들 요근래 미세먼지가 오락가락하며 우리의 건강을 해치고있는데요 초미세먼지는 바로 폐로들어간다고하니 각별히 유의하셔서 마스크 챙기시길 바랍니다
마곡나루역맛집 탐방 끝!
그럼 이만~^^



​- 마곡나루역맛집
에 대하여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