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사과 샀는데 상태가...

안녕하세요 직딩이야기 청년입니다.
평일에 업무에집중하다보니
당이 굉장히 떨어지는거 같아요
그래서 뻔한초콜릿말구 건강식으로 가족들과함께할
사과가 떠올라 유명한 청정지역인 청송사과를 구매했습니다.






여기 까지는 좋습니다..
하지만 안을 들여다보니,,,




자세히 들여다 보시면 청송사과 가운데에
멍이들어있는게 있습니다.

로x택배기사가 생각이 짧은것같아요
과일을 문뒤로 상자를 던지고 가버렸습니다

청송사과가 들어있는줄 몰랐을 리 없을텐데 말이죠..


여기서 중요한건 제 품의 문제는 전혀없는데 택배기사
Or 택배사 문제가 있을수 있으니 참고하여 말해놓는게
좋을듯합니다
(참고하시길..)


그래도 먹을땐 맛있게 먹어야죠 ㅎㅎ
청적지역에서 자란 청송사과라그런지
맛은 아주 좋아서 참 다행입니다


사장님 말씀대로 당도도 높은것같고.. 후후..

​​​​



청송사과가 유명한 이유는 알겠네요^^



그리고
공감하시는 분들도 있을것같은데 ㅋㅋ
동네에서 구매해먹다가 청송사과 먹으니
확 다른듯,,

저의집 저포함 5가족인데요
10kg 3일만에
다 먹어 치워버렸네요,,^^

가족들은 참 좋아하고 부모님이 맛있게먹었으니
더 기쁜거있죠 ㅋㅋ ㅋㅋ

곧 청송사과 재구매할듯,,

혹시 이 제품 보시고 구매하고싶으신 분들을위해
주소만 남겨놓을게요


청송사랑영농조합법인
www.청송사랑.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