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요금 신뢰할 수 있는 곳!

김포공항 주차요금 신뢰 할 수 있는 곳!



안녕하세요

요근래 미세먼지가 굉장히 심하네요 나쁨과 매우나쁨이 반복하는 날씨라서 마스크는 필수 소지품이 된것같아요 평소에 마스크 쓰는걸 귀찮아하는 성격인데요 초미세먼지는 폐로 바로 들어온다고 해서 2단으로 잘막아주는 마스크 한박스 주문했습니다^.^ 건강유의하셔서 반드시 착용하고 외출하시면 좋을것같네요 ㅎ ㅎ

2019년이 시작되지가 보름이 지났는데요 새해목표가 LA 한번 갔다오는게 있습니다 이러한 날씨속에서도 가고 싶은 곳은 가게되는것같아요  제가 작년 9월에 영국과 스페인여행 다녀왔는데요 ㅎㅎ




직장 선배들과 2년을 넘게 지내다보니 서로 공통점이 보이더라구요 그 중 하나가 축구인데요 축구가 유명하고 핫한 그곳 바로 영국과 스페인을 가기로 마음먹고 바로 비행기표를 결제했지뭐에요..^^ 여행가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한번 갔다오면 그 곳에서 느낄 수 있는 여러 가지의 매력들이 쉽게 사라지지 않는것같아요 마치 몸은 한국이지만 아직 기분은 스페인에 있는 그런경험을 종종 하신분들이 계실겁니다. 저는 매번 여행때마다 그러한데요 ㅎㅎ 해외에 맛들이니 금전적인 영향이 있어 여행텀이 좀 생겼네요.. 말이 길어졌는데 김포공항 주차요금 관련해서 유용한 정보하나 드리려고합니다. 호호

분명히 도움되리라 장담하니 집중해서 읽어보셔도 좋을것같아요. 왜냐하면 저는 여기를 계속 이용하고 있고 사람들이 많이 모르는 꿀 정보입니다~^^



먼저 김포공항을 이용하는 사람들보다는 인천공항 차량의 유동수가 상대적으로 적지만 공항 특성상 사람이 굉장히 바글바글하고 차들 또한 바글바글하기 때문에 사고날 위험이 높습니다. 그리고 주차를 하러 갔는데 자리가 없어서 한층 또 한층 올라가며 헤매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공항은 비행기 타는 시간보다 3시간 일찍 도착하라는 말이 괜히 생긴것은 아니겠다 생각이들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친구들이나 가족끼리 여행을 갈때 헤매이거나 시간낭비를 하게되면 괜히 서로 불편해지기도하고 심하면 말다툼까지 일어나기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김포공항을 주차할때 대행을 맞기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김포공항 주차요금을 확인하며 그 금액에 맞게 지불하고 이용하곤 했는데요. 이러한 복합적인 불편함들을 최소화하기위해서 지인들에게도 물어보고 온라인자료들을 찾아 본 결과 괜찮은 주차업체가 하나 있었습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을 맞기시는 분들 얘기를 들어보면 저렴한걸 떠나서 신뢰도 부분에서 실망을 하신분들이 빈번하더라구요 예를들어 여행을 다녀왔는데 애지중지하는 자신의 차가 도로 한복판 길바닥에 주차가 되어있다거나 심한 경우 기스가 나있는데 그 원인조차모르고 책임자까지 없는 경우 만약에 나의 상황이라고 가정하면 화가 치밀어 오를것같네요..

이러한 경우를 없애려면 미리미리 알아보고 준비를 하셔야겠죠~??




2019년 트렌드에서 공감하고 주목받는 소비자가 바로 '매너소비자'인데요 요즘 소비자분들도 매너가 갖추고 신뢰할 수 있을만한 업체를 찾는 다고하더라구요 저도 그 부분에 동감을 하고 제가 찾은 업체 또한 보험이 갖춰져 있고 탁송보험까지 들어있는 업체가 있더라구요 업체를 맞기고 실망을 한 경우가 빈번하다보니 이번에는 꼼꼼하게 세세하게 하나하나체크를 하고 다른업체과 비교까지 해보았습니다. 그 결과 특이하면서도 조건이 가장 좋은 것 같아 맡기게 되었습니다. ㅎㅎ


국내. 국제선 김포공항 주차요금이 인상된다?? 



개인적으로 실외주차되는 것보다는 실내에 주차되는게 여행을 떠날 때의 심리적불안감이 덜 한텐데요 지금처럼 추운날에는 밖에 차세웠다가 시동이 잘 안걸리는 경우가 생길 수 도있고 예열시키는데 투자하는 시간 그리고 차내부 온도 올리는데 시간이 또 투자가 될것입니다.. 사실 여름에도 열이 30도가 넘는 밖에 차를 세워놓으면.. 사막에서 사우나 들어가는 느낌이랄까.. 굉장히 불편한 상황이 오게됩니다. 저는 직장선배와 같이 있었으니 어후 상당히 찝찝했죠..^^(TMI) 이런 불편한 상황이 안오도록 예방을 하셔야겠죠 ㅎㅎ`?


최근 한국공항공사에서 2018년 11월 부터 김포공항 주차요금을 30%인상하였기 때문에 일반주차장을 이용하게 되면 인상된 금액을 지불하고 스스로 주차를 해야하지만!!!!!! 

여기서 중요!!!!

제가 이용한 실내주차장은 달랐습니다. 인상되기 전 금액으로 동일하게 이용을 하였지요ㅎㅎ


http://www.starbuilding.kr/



우선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곳이고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전에 골치 아팠던 실외주차장이나 기스발생, 겨울철 여름철에 그 고통을 더 이상 느끼지 않아도 되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어라구요. 어떤업체는 주차를 할 때 블랙박스를 OFF ?! 시켜야한다 라고 말을 하네요.. 의도 자체부터가 의심스럽고 신뢰하기가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제가 이용한 곳은 그런 불미스러운 일이 전혀없고 깔끔하네요

블랙박스를 ON을 시킨 상태에서 주차를 이용했는데 혹시 몰라서 여행을 마치고 블랙박스 체크를 해보았었습니다 그런데 처음 주차한 그대로 깔끔하게 있더라구요 ㅎㅎ 게다가 여기는 인증사진까지 문자로 찍어보내주기까지하시니.. 약간의 찝찝함까지 없애주는게 좋았습니다 그래서 신뢰가 가더라구요 여행 또한 맘편이 다녀왔구요 ^^ 생각지도 못한 상대방의 배려에 감동을 받는 상황이라고나 할까요...!?(에헴) 굉장한 일이었죠 ㅎㅎ



이 정도면 안전제일 이라고 생각하구요 의삼할 이유가 없네요 그렇지 않나요 ~??^^

사실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해주는 이유가 따로 있나 궁금해서 인터넷으로 찾아보기도 했는데 이 곳은 주차대행을 이용해주면서 현재까지 무사고 하니 안심하셔도 될것같습니다. 서비스에 대한 불만도 전혀없구요 ㅎㅎ 만족도가 몇프로냐고 물어보면 저는 음......... 200점? (^^;) 정도로 답변드리고 싶네요 ㅎㅎ

안전하면서도 편리하기 까지하면 이용할 만한 가치가 있는거 아닌가요 ~?? 동의하시죠~??

타 업체 김포공항 주차요금 같은 경우에는 동일한 요금에 발렛대행이 없거나..? 아니면 비용이 비싼데 실외이거나.. 솔직히 실망스럽고 피드백하고 싶은부분이 한두가지가 아니였던것같아요.. 반면 이곳은 건물자체를!!! 대여해서 실내주차장으로 활용하고 있어서 안전하며 공식주차요금보다 저렴하니 더 이상,, 말이 필요없을 것 같네요^^

평상시에 다급하게 운전하기도 하고 무거운 짐을 들고 주차장을 뛰어다니기도 하셨다면 더 이상 그런 걱정은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ㅎㅎ

특히 인원이 많으면 많은수록 더욱 편리하시지 않을까 생각이듭니다. 같이 여행 다녀온 선배들은 다음에 출장 갈 일이 생길때 예약 좀 해달라고까지 말을 하더라구요 ^>^ 저랑 같이 이용한 사람들이 만족해하니 저도 괜히 보람을 느끼게 되네요 호호

  

신뢰도나 만족도 모두 총족이 되었는데 정확한 금액을 안알려드린 것같네요(깜빡) 이제 김포공항 주차요금 전달해드리면 될것같네요

위에도 언급해드린바와 같이 김포공항 주차요금이 30%인상 되면서 많은 주차이용자 분들에 불만이 끊이질 않는데요 제가 이용한 업체는 주차요금 인상 후 보다 30%저렴하게 받는 다라는 점 꼭 참고하시면 좋을것같네요. 사실 처음에는 "이게 말이 되나".. 싶어서 의심을 하기도 했었어요. 확실하게 하고 싶은 마음에 통화로 물어보았는데 "김포공항 주차요금이 인상 된 걸로 알고있는데요 이 금액이 맞나요??" 라고 질문을 던졌는데, 해맑게 웃으시면서 " 네 맞습니다 ㅎㅎ" 라고 자신있게 대답해주시더군요.. OMG 너무나 행복해 보이시는 웃음으로 반겨주시니.. 괜히 저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제가 다른 여러군대를 이용하면서 이런 느낌은 또 처음인데.. 이정도면 추천 안해드릴 수 가 없지 않나요~~??? 호호

공용 주차장을 이용하는 주차요금과 비슷한게 안리ㅏ 저렴하기 까지하며 행복한 스마일로 반겨주는데 이득 또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궁금한 점들이 있으시면 저처럼 전화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 처럼 이곳을 계속 이용하게 될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ㅎㅎ


다른 곳 보다 확실하게 좋았던 부분이 가격과 실내주차인 것 그리고 닥송보험 그리고 발렛대행이 무료라는 점이 차별화되 있지 않나 생각이드네요. 개인적으로 제가 직접 비싼 요금을내며 주차까지 하게되면 정신적으로도 많이 피곤하고 비행기까지 타고 짐도 날라야하니..??! 제가 했던 걱정들이 더 이상은 없도록 해주는 곳입니다. 요즘말로 레알 인정. 동의 라는 표현 많이 쓰는데요 정말 인정 또 인정하는 부분입니다. 대행료 무료로 해주고, 저렴하고, 탁송보험, 안전인증문자까지, 1석 몇 조인지 반드시 이용해보시면 후회없으리라 생각됩니다.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는 육체적으로 피곤할텐데 빠른 주차와 편리성 때문에 피로함을 조금이나마 덜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개인적인 경험담으로 말씀드리는 부분이니 진심으로 받아들여도 좋습니다.

온전하게 여행하는 시간에 집중하여 즐거움과 행복함을 낳을 수 있다면~~ 

이왕이면 걱정없이 맘편히 다녀오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이되네요 ㅎㅎ

이곳이용하시면 다른 걱정없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모두들 건강한 김포공항 주차요금 꿀팁 이용하시고 굿여행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2019년도 화이팅 ~^^


- 김포공항 주차요금 에 대해서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