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케이스 구매후기, 스누피가죽케이스 & 찰리브라운키링


​​​​​​​​​​​​안녕하세요​​^_^
기해년이 시작된지 벌써 9일이지나 어느덧 추위도 적응을 해버렸네요^^



요즘 굉장히 핫한 이어폰 에어팟
길거리를 지나 대중교통을 이용할때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있는 에어팟!
개인적으로 최애이어폰으로쓰고있는만큼
사랑하는 마음을담아 겨울이기도해서 따뜻한 옷을 입혔습니다



그리고 찾은 인스타그램, 통해서 에어팟케이스를 판매하시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저의 가족과같아서 에어팟케이스 고르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했는데요 일반 실이나 고무로 제작된 저렴한케이스도
많았는데요
실용성을 생각하다보니 가죽을 택했습니다

이왕사는거 가격보지말자,,,하면서
고민끝에!!!!

.
.
.
.
.
.
.
.

결재완료..@@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에어팟케이스
스누피가죽케이스가 도착을했습니다.

👏👏👏👏👏👏

뭔가 공감하시겠지만 온라인쇼핑하고 집에 돌아왔을 때
도착해있는 택배여는게 만족감이쏠쏠한것같아요
그래서 요즘 지갑이,,,,횡한가,,,
여튼 나의 첫 에어팟케이스
스누피야 잘부탁한담@@



​두구두구,,,,,

해맑게웃고있는 찰리브라운!
요즈음 굉장히 핫한 귀여움의 상징이라
보자마자,, 추가구매했네요,,

사실 에어팟케이스만 구매하려고했는데
안되겠더라구요 ㅋㅋ

요즘 10대 20대에게 영향력이있는
동기부여맨 찰리 브라운씨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아쉽게도 부직포케이스가 한겹더있었네요^^
두근두근,,



​​
​뾰로롱!!
넘나 귀여운놈
가우디의 다락방인
가죽공방에서​ 수작업으로 만드신 작품인데
깔끔 하네요^^



​​
꼬부기와
​찰리와 ​스누피 ​@@




​많지않은 사람들에게 한정해서 에어팟케이스를 제작하셔서 그러신지는 모르겠지만
신경을 많이 써주셨네요...이렇게 손편지까지 받아으니 업무 스트레스가 조금이나마 풀리게 되네요
👍👍👍🤝




내돈으로 직접 구매한 첫 에어팟케이스다보니
굉장히 애착이가는 부분이있는것같아요
많이 아껴줘야지^.^



​스누피가죽
에어팟에이스 & 찰리브라운

가격 42,000원
키링이 3000원
총 45,000원


​- 에어팟케이스 구매후기,
스누피가죽케이스 & 찰리즈라운키링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